주저리/여행

에어서울 RS102 괌 인천 후기

omnibux 2026. 4. 16. 15:08
반응형

2026년 4월 초에 괌에서 인천공항을 올 때 에어서울의 RS102를 이용한 후기였습니다. 새벽 2시에 출발이라 대기하는 동안 좀 힘들었습니다. 비행기 내부는 좌석 간 앞뒤 간격이 제법 있어서 쾌적했으나, 아쉽게도 usb포트가 없어서 핸드폰을 충전할 수는 없었습니다. RS101보다 좌석 간 옆 간격은 약간 좁았던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비행피로도가 낮아서 공항에서 집에 가는 택시에서는 내내 잠을 잤지만, 집에 돌아와서는 밤까지 죽 깨어있는 상태로 볼일 봤습니다.


반응형

'주저리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샌디에이고 선셋 클리프  (0) 2026.06.22
PIC 괌 스카이라이트 뷔페  (0) 2026.04.25
괌여행 지출내역  (0) 2026.04.03
에어서울 인천 괌 RS101 탑승기  (0) 2026.04.02
괌 호시노 리조나레 vs PIC  (0) 2026.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