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여행

PIC 괌 스카이라이트 뷔페

omnibux 2026. 4. 25. 01:33
반응형

pic 괌 뷔페가 맛없다 물린다는 후기가 많던데, 저희는2026년 3월 말에 괌여행을 가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희는 일정상 조식, 중식만 스카이라이트에서 먹었습니다. 특히 매일은 아닌 것 같지만 레드라이스를 비롯한 차모로 음식이 나와서 아주 좋았습니다. 조식에는 제가 좋아하는 해시 브라운과 도너츠가 나오고, 점심에는 각종 케이크, 맥주, 와인,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고기 종류도 바베큐, 풀드포크, 불고기, 제육볶음 등 다양한 종류가 나와서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https://youtu.be/ETNvAirRzbo?si=Wpj4GEkc4IbweVBM


https://youtu.be/GGMVXI6U_DM?si=1S4fpAiGE9xqBU9Y

Christine H

PIC Guam / Skylight Lunch Buffet / March 2026

www.youtube.com




1일차 조식


1일차 중식


2일차 조식


2일차 중식


3일차 조식


3일차 중식


반응형

'주저리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프레미아 엘에이 서울 YP102  (0) 2026.06.27
샌디에이고 선셋 클리프  (0) 2026.06.22
에어서울 RS102 괌 인천 후기  (0) 2026.04.16
괌여행 지출내역  (0) 2026.04.03
에어서울 인천 괌 RS101 탑승기  (0) 2026.04.02